티스토리 뷰

목차



    벌써 추석이 코앞이네요. 매년 이맘때면 선물 고르느라 머리가 아픈데, 올해는 호텔들이 정말 신경 써서 선물세트를 준비했더라고요. 그냥 한우만 들어있는 뻔한 세트가 아니라,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미식 요리부터 예쁜 생활용품, 심지어 와인까지! 선택의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번에 조선호텔, 켄싱턴,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이렇게 4곳 선물세트를 쭉 살펴봤는데, 각자 특색이 다 달라서 재미있더라고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조선호텔앤리조트 - 역시 전통 있는 호텔답게 90여 종의 풍성함

     

    조선호텔은 정말 선택의 폭이 넓어요. 10만 원대 실속형부터 최고급 한우까지, 무려 90여 종이나 되니까 고르는 재미가 있죠.

     

    특히 눈에 띄는 건 '명품 한우 시그니처 NO.9' 이에요. 1++ 한우에 블랙 트러플이랑 화이트 트러플 버터까지 들어있다니, 이건 정말 특별한 분께 드릴 때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좀 나가겠지만요.

     

    실속파라면 한우 정성 세트로 등심, 불고기, 국거리가 들어있는 걸로 가면 될 것 같고, 수산물도 법성포 영광 굴비랑 제주 은갈치로 괜찮은 걸로 준비했네요.

     

    개인적으로 재미있다고 생각한 건 와인 세트예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부르고뉴, 생떼밀리옹 와인들이라니, 와인 좋아하는 분께는 딱이겠어요.

     

    그리고 분재나 호접난 같은 문화상품도 있고, 도자기 세트나 프리미엄 침구까지... 정말 없는 게 없네요. 상품권도 5만 원부터 50만 원권까지 있으니까 고민될 때는 이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하면 5% 할인도 해주고, 백화점에서도 살 수 있어서 편해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가성비 좋고 특산물도 알차게

    2025 추석이 다가온다! 호텔 선물세트로 올해는 좀 특별하게

     

    켄싱턴은 2만원대부터 시작해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어요. 총 40여 종인데,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다는 느낌이에요.

     

    1++ 한우나 제주 은갈치 같은 프리미엄 라인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건강하고 특별한 특산품들이 매력적이더라고요. 지리산 천연 벌꿀, 상주 곶감, 제주 오메기떡 이런 거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경험형 상품이 특이해요! 브로드웨이 뷔페 식사권이나 뉴욕뉴욕 스테이크 하우스 코스 식사권... 이런 건 받는 분도 재미있어하실 것 같아요. 단순히 물건만 주는 게 아니라 추억을 선물하는 느낌이니까요.

     

    베어 키링이나 인형 같은 귀여운 굿즈도 있어서, 젊은 분들이나 아이들 있는 집에 드리기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나 카카오톡에서 쉽게 살 수 있고, 배송은 9월 19일부터라고 하네요.

     

     

     

    서울드래곤시티 - 미식과 리빙의 절묘한 조화

    2025 추석이 다가온다! 호텔 선물세트로 올해는 좀 특별하게

     

    드래곤시티는 19종으로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가 다 특별해 보여요.

     

    1++ 한우는 기본이고, 제주 해산물로 옥돔이랑 은갈치도 있어요. 그런데 전복장이랑 황게장 업그레이드 세트가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호텔에서 만든 거니까 맛은 보장되겠죠?

     

    그런데 진짜 눈길을 끈 건 포르투갈 도자기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예요. 이런 고급 도자기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실용적이면서도 예쁘잖아요.

     

    호텔 캐릭터 '드라코 굿즈 여행세트'도 귀엽고, 어메니티 세트나 호텔 상품권까지... 선물 받는 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내달 8일까지 예약 가능하고, 10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에요. 배송은 9월 15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한다니까 추석 전에는 충분히 받을 수 있겠어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셰프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셰프 초이스'

     

    파르나스는 '셰프 초이스 컬렉션'이라고 해서 정말 셰프의 자부심이 느껴져요.

     

    1++ 한우는 기본이고, 특수 부위 모둠까지 있어서 고기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천국일 것 같아요. 그리고 훈연 연어랑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샤퀴테리 세트는 정말 호텔답다는 생각이 들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와인 한잔하면서 즐기기 딱 좋겠어요.

     

    수산물도 완도 전복, 법성포 굴비, 고창 민물 장어, 제주 옥돔... 이렇게 전국 각지의 좋은 것들로 골라놨네요.

     

    그런데 진짜 특별한 건 USMEF 협업한 미국산 프리미엄 와규 세트예요! SRF 골드 등급이라니, 이건 정말 고급진 선물이겠어요.

     

    그리고 구매하면 와인 1병이랑 전동 와인 오프너까지 증정한다니까, 이것도 쏠쏠한 혜택이네요.

     

     

     

    결국 어떤 걸 선택할까?

    이렇게 보니까 올해 호텔 선물세트들이 정말 다채로워졌어요. 단순히 먹을거리만 있는 게 아니라 미식 경험도 주고, 예쁜 생활용품도 있고, 문화적인 가치까지 담아내려고 노력한 게 느껴져요.

     

    예산이 넉넉하지 않다면 켄싱턴의 2만원대 선물세트로 시작해 보시고, 정말 특별한 분께 드릴 거라면 조선호텔의 NO.9 한우 세트나 파르나스의 와규 세트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경험을 선물하는 것도 트렌드잖아요? 식사권이나 호텔 상품권 같은 것들도 받는 분이 직접 선택해서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추석에는 평범한 선물 말고, 호텔의 품격이 담긴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 보세요. 분명히 기억에 남을 추석이 될 거예요!

     

    2025 추석이 다가온다! 호텔 선물세트로 올해는 좀 특별하게
    2025 추석이 다가온다! 호텔 선물세트로 올해는 좀 특별하게
    2025 추석이 다가온다! 호텔 선물세트로 올해는 좀 특별하게
    2025 추석이 다가온다! 호텔 선물세트로 올해는 좀 특별하게